본문영역 바로가기

GDR -Golfzon Driving range

  1. GDR 아카데미
  2. 나의 분석실
    종합분석 나스모 분석
  3. 고객 센터
    도움말 FAQ 1:1 문의하기 문의내역 GDR 소식

레슨 이야기

HOME>레슨 이야기

[심짱 레슨] 셀프골프_ 드라이버 비거리 늘리는 비밀비닐

안녕하세요~ 심짱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방법들에는 물론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는건 헤드 스피드를 늘리는 방법인데요. 헤드 스피드를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용품으로 바람개비 등이 있다는건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이걸 늘 휴대하고 다닐 수도

없고 참... 애매하시죠?

그래서 심짱이 고안해낸 방법이 있으니 그건 바로!!!

까만 비닐봉투 ! 가 되겠습니다~~

고개를 갸우뚱하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일단 영상을 봐주세요^^

잘 보셨나요? 검은 비닐봉투를 활용하시면 헤드의 무게가 1.5 ~ 2배 정도 늘어난 듯한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바람개비나 수건 묶기 등의 방법들은 아무래도 추가되는 무게가 과해서 부담이 되고, 이는 마치 다른 클럽을 사용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저는 비닐봉투 쪽을 더 추천 드리고 싶네요.

다소 시끄럽고 창피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긴 하나, 이 방법으로 연습하신 후 스윙을 해보시면 확 달라진 헤드 스피드를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닐봉투 연습법~!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리고 싶으시다면 꼭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즐겁고 유익한 골프 연습을 응원하며 저 심짱은 다음 시간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 출처: 심짱 유투브 채널

※ 심짱 까페 가기

세상에 없던 골프 연습!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고객님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항력을 만들어라

초보자와 여성 골퍼들에게 필요한 그것! 

상하체가 꼬이는 느낌을(Coiling) 알아야 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바로, 왼발을 많이 열어놓은 상태에서 스윙을 하는 것입니다. 이는 하체가 백스윙을 하면서 따라 들어오지 않고 저항하는 느낌을 알게 해주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코일링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렸지만, 사실 골프에서 코일링은 매우 중요한 장타의 필수 조건 중 하나입니다. 몸통의 꼬임을 극대화해야 헤드의 스피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럼 오늘도 즐거운 골프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