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GDR -Golfzon Driving range

  1. GDR 아카데미
  2. 나의 분석실
    종합분석 나스모 분석
  3. 고객 센터
    도움말 FAQ 1:1 문의하기 문의내역 GDR 소식

고객센터 GDR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HOME>고객센터>GDR 소식

[안내] 6월 1일 Grand Open에 따른 OBT 데이터 초기화 진행

2011-05-30 15:23:39

 

 

안녕하세요.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 입니다.

 

OBT(Open Beta Test) 기간 동안 도심 속의 프리미엄 연습장, GDR은 유용하게 이용하셨나요^^?

5 31일을 마지막으로 하여 OBT가 끝나고 6 1 GRAND OPEN을 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CBT, OBT 기간 동안 골프존 닷컴 ID로 로그인 하신 후 사용하셨던 데이터의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TEST 진행으로 데이터의 신뢰성이 낮아져 있으며,

클럽 인식 태그(RFID)의 사용 방법 인지가 부족하여 클럽 별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 간의 연습 기록 및 기타 데이터를 초기화 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GDR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연습기록이 초기화 된 다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탄탄한 데이터 위에서 GDR을 OPEN하고자 합니다.

초기화 진행은 앞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님들께 편리함을 드리고자 한 것이오니 이해 부탁 드립니다.

(골프존 닷컴의 라운딩 기록 초기화와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GDR에서 사용하신 내역만 진행되는 것입니다.)

 

6 1, Grand Open과 함께 데이터 초기화가 진행 되오니!

Http://gdr.golfzon.com 을 방문하시고 자신의 데이터가 초기화 되었다고 놀라지 마시길 바랍니다 J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가 되겠습니다.

 

 

 

 

목록
GDR 새로운 소식목록
이전글 서비스이야기 푸시 슬라이스 고치기 2012-07-16
현재글 공지사항 [안내] 6월 1일 Grand Open에 따른 OBT 데이터 초기화 진행 2011-05-30
다음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