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GDR -Golfzon Driving range

  1. GDR 아카데미
  2. 나의 분석실
    종합분석 나스모 분석
  3. 고객 센터
    도움말 FAQ 1:1 문의하기 문의내역 GDR 소식

고객센터 GDR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HOME>고객센터>GDR 소식

‘한화금융 클래식 2014’ KLPGA 선수들의 GDR체험과 갤러리 행사 후기

2014-08-06 15:04:45

안녕하세요. 골프존 아카데미 캐디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충남 태안의 골든베이cc에서 열렸던 한화금융 클래식 2014’의 갤러리 행사 소식에 대해 전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GDR체험부터 장타 대회, 홀컵에 가장 가깝게 안착시키는 니어핀 대회, 지정된 거리에서 홀인 할 경우 성공하는 퍼팅 대회를 통해 갤러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답니다.

이와 더불어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퍼팅상, 니어핀상에는 보스턴백, 골프볼 1더즌, 영화예매권 등이 시상품으로 제공되었고, 장타자에게는 유틸리티와 캐디백, 여권지갑, 골프 모자가 제공이 되었답니다.

이 갤러리 행사에는 특히 골프존 아카데미의 회원님들도 참여해 무료 GDR 체험행사KLPGA 선수들과 한 공간에서의 식사까지 다양한 행사를 즐기셨는데요!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그날의 열기를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날 KLPGA대회가 열린 골든베이cc의 전경부터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곳이 바로 한화금융 클래식 2014’ 행사장 입구입니다. 파란 하늘이랑 어울리게 아름답게 꾸며놓았죠?

 

 

멀리서 본 필드의 모습입니다.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가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만들어내는군요!

무더운 날씨지만 이렇게 멋진 광경에 더위도 잊고 대회 구경을 할 수 있었답니다.

 

 

바로 이 곳 골든베이 마운틴코스 1번 홀에 우리 GDR이 선수들을 위해 설치가 됐습니다.

이 곳에서 KLPGA 탑 프로들이 경기 전에 GDR을 사용하여 연습을 하였습니다.

 

 

가까이서 본 GDR의 모습입니다. 실내에서만 보던 GDR이 이렇게 필드에 설치되어 있는 걸 보니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드디어 GDR이 설치된 마운틴 코스 1번홀에서 KLPGA 선수들이 경기 전에 GDR로 연습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이 실력 향상을 위해 늘 연습해오던 GDR로 선수들 또한 스윙동작 점검부터 거리 계산까지 해 보면서 경기를 준비했답니다.

 

GDR로 연습하면서 시합 직전 감을 익히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 잠시 보고 갈까요?

 

 

 

 

 

 

이렇듯 여러 선수들이 GDR을 활용하였답니다.

특히, 야외 연습장에서는 정확하게 알기 어려웠던 캐리 거리 및 공의 구질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과, 나스모 영상을 보면서 본인의 스윙을 점검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많은 프로들이 만족해 했답니다. 또한 스윙 후 공이 어느 방향으로 뻗어 나가는지 GDR화면과 실제 거리를 비교해보는 선수들이 많았습니다.

시합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선수들을 보니, GDR이 그만큼 신뢰받고 있는 것 같아 가슴이 벅찼답니다.

 

이후 선수들이 경기를 하는 동안 우리 골프존 아카데미 회원님들도 선수들이 연습을 했던 자리에서 GDR을 무료로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와우! 다들 이렇게 프로 못지 않은 멋진 스윙을 날리고 계시네요~!

그 동안 스크린 상에 표현되는 공이 실제와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하시던 회원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셨습니다. GDR 화면 상에 표현되는 공의 방향과 캐리거리가 실제와 상당히 흡사했기 때문입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해 본 아카데미 회원님들께서는 ‘GDR을 확실하게 믿고 필드 나갈 연습을 해 나갈 수 있겠다며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셨답니다.

체험 행사가 종료된 이후 갤러리들은 선수들이 식사를 하는 장소로 이동해 맛있는 식사를 하였답니다.

 

 

▲ 선수들과 같은 곳에서 식사하는 골프존 아카데미 회원들

(뒤쪽에 최나연 선수의 뒷모습이 보이는군요. 식사 후 최나연 프로와 단체사진도 찍으셨다는 소문이…^^)

 

식사를 끝으로 무더운 날씨 속 KLPGA 갤러리 행사는 마무리가 되었네요.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가 있었기에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더 많은 KLPGA, KPGA 대회장에서 ‘GDR’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GDR 새로운 소식목록
이전글 서비스이야기 [GDR설치점] 김프로골프아카데미 둔촌점 신규 오픈 2014-10-06
현재글 서비스이야기 ‘한화금융 클래식 2014’ KLPGA 선수들의 GDR체험과 갤러리 행사 후기 2014-08-06
다음글 서비스이야기 KLPGA 프로선수들, GDR로 맹연습! (한화금융클래식) 2014-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