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GDR -Golfzon Driving range

  1. GDR 아카데미
  2. 나의 분석실
    종합분석 나스모 분석
  3. 고객 센터
    도움말 FAQ 1:1 문의하기 문의내역 GDR 소식

고객센터 GDR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HOME>고객센터>GDR 소식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 연습장의 GDR을 만나다!

2014-10-13 14:06:34

안녕하세요골프존 아카데미 캐디입니다.


지난 주말까지 KLPGA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15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이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총 상금 8억원규모로 펼쳐졌었지요.


이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4언더파 284타로 이정민(22) 선수와 연장 접전 끝에 김효주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럼 여기서 질문경기 전/후 선수들이 어디서 연습을 했을까요?? ^^


고객님께서도 애용하시는 ‘GDR(Golfzon Driving Range)’에서 실제 연습을 하였습니다.


실제 나스모도 이용하시고, 샷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살피는 선수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연습을 하는 선수들을 보니, 저도 괜시리 몸이 근질한게 빨리 연습장으로 가서 GDR을 치고 싶더라구요.



이와 더불어 갤러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GDR타석을 이용하여 장타대회와 니어핀 대회를 실시하였는데선수들이 연습하는 GDR에서 실제 대회를 치뤄서 그런지 갤러리 분들의 열띤 호응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더 많은 대회장에서 ‘GDR’과 선수들 그리고 대한민국의 골퍼들을 만날 수 있길 바라며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GDR 새로운 소식목록
이전글 서비스이야기 [GDR 설치점 오픈] 인천 서구 골프니스 GDR 시스템 11대 2014-10-17
현재글 서비스이야기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 연습장의 GDR을 만나다! 2014-10-13
다음글 서비스이야기 [GDR설치점] 김프로골프아카데미 둔촌점 신규 오픈 2014-10-06